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엇이 진실인가? 오써보는거야 나에게 선물! 설선 것두 몰라유?존층 보면놀랄걸?

by oy3807tul0yg 2020. 10. 20.

반갑습니다!@마리끄 이지요.오늘도 이렇게 마이 BLOG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합니다.^^날씨가 화창한게 진짜 즐거워요.잇님들은 오늘은 무엇 하며 보내셨나요? !@이제 논의할 메인은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 달려나갑니다. 가보쥬 :-ㅁ

아하!! 근데 사실저두 #설선 #설선 #설선당 선암사 에 관하여 진짜 궁금했는데요.여러분들 관심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검색중이랍니다.오호~ 진짜로 준비해볼까요?여러분들의 응원에 힘입어서바로 시작 합 니 다

t-align: center;">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설선입니당.자주자주 느끼는거지만 블로그하면서 매우 많은 지식을 얻어가는것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현재, 인기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설선이에요.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지만 자주 검색하시는 내용입니다딱좋은 그늘을 맞으면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노여움이 없도록 노력할게요매번이지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음식 적당히 먹고 적당한 이곳에서 글쓰기 쓰는것이 진짜로 행복이랑께요저희 먀릭크 포스팅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명나라 산서(山

西) 하진(河津) 사람.
자는 덕온(德溫)이고, 호는 경헌(敬軒)입니다.
젊어서 시부(詩賦)에 능했고, 나중에 고밀(高密)의 위희문(魏希文)과 해녕(海寧)의 범여주(范汝舟)에게 이학(理學)을 배우더니 그 동안 썼던 시부 작품들을 모두 태워버렸다.
영락(永樂) 19년(1420) 향시에 장원급제했습니다.
얼마 뒤 아버지 상을 당하자 고례(古禮)대로 상을 치렀다.
선덕(宣德) 중에 복제(服除)하고 어사(御史)에 임명되었다.
삼양(三楊)이 정권을 잡으며 그를 보려고 했지만 사양하고 나가지 않았습니다.
정통(正統) 연간에 처음 산동제학첨사(山東提學僉事)가 되어 백록동학규(白鹿洞學規)를 학생들에게 보여주면서 직접 강의했습니다.
사람들이 설부자(薛夫子)라 불렀다.
불려 대리시좌소경(大理寺左少卿)이 되었는데, 사람됨이 정직해 환관 왕진(王振)의 비위를 거슬러 모함을 받아 투옥되었다가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경제(景帝)가 즉위하자 대리시승(大理寺丞)으로 재기했습니다.
천순(天順) 연간에 예부우시랑(禮部右侍郞) 겸 한림원학사(翰林院學士)가 되어 입각하여 기무(機務)에 참여했습니다.
얼마 뒤 치사(致仕)했습니다.
시호는 문청(文淸)입니다.
정주(程朱)의 학설을 바탕으로 삼아 수기교인(修己敎人)과 회복본성(恢復本性)을 주장했습니다.
저서에 『종정록(從政錄)』과 『독서록(讀書錄)』, 『설문청집(薛文淸集)』 등이 있습니다.

ext-align: center;"> 요번 포스팅 주제는 설선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설선도움 되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여기까지 설선당 선암사 마릭크 올립니다.우리 또봐요!바이~

하이~:-ㅁ먀릭크 이에요.이번에도 저의 사이트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용.:)밖이 청정한게 너무 행복해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슨일 하시면서 보내셧나요? ^^오늘 얘기할 키워드는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보쥬 :-]

맞다!! 저도 #오존층 #오존층 파괴 #오존층 형성 가 무엇인지 가끔가다 궁금했었어요.애청자분들 행복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검색중이랍니다.그러면 진짜로 고고씽해볼까요?잇님들의 행복에 힘입어자, 오존층 파괴 원인 시작합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오존층이에요.맨날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 하면서 매우 새로운 생각을 배우는것 같아요.잇님들은 느낌은 어떠신가요?요즘, 인기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오존층이에요.어렵게 고민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상적으로 검색하시는 내용이죠.딱좋은 햇살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없앨수있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이지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행복한 여기에서 블로깅 하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랑께요여기 마리큐 홈페이지에서 높은 퀄리티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le="text-align: center;"> 대기 중에 포함되어 있는 오존전량(total ozone)을 지상기압으로 압축시켜 깊이로 환산하면 약 0.
3cm에 불과한 양이나, 이 양의 약 90%는 성층권에 포함되어 있고 나머지 10%는 대류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성층권 내에서도 25~30km 부근에 오존이 밀집되어 있는데 이 층을 오존층(ozone layer)이라 합니다.
지구는 광합성을 하는 수중식물 남조류의  출현으로 대기중에 산소기체가 증가하기 시작하였고 이들이 성층권으로 올라가 오늘날 오존층의 주요성분이 되었다.
 성층권 오존은 산소분자가 태양으로부터 방출되는 강력한 자외선을 받아 두 개의 산소원자로 분해되면서 발생된 산소원자가 다시 산소분자와 결합하여 생성됩니다.
오존이란오존은 산소원자 3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오존분자들은 지구 상공 24~32km에 떠다닌다.
이들은 특히 지구 상공 25km 높이에서 한데 뭉쳐 오존층을 형성합니다.
오존분자들은 태양의 강렬한 자외선을 흡수합니다.
오존분자들은 일정하게 사라졌다 다시 나타납니다.
오존이 자외선을 흡수하면 오존분자들은 쪼개진다.
쪼개진 분자들은 곧 새로운 오존 분자를 만듭니다.
이런 반복작용이 방해받지 않습니다면 대기중의 오존은 일정한 양으로 균형을 이룬다.
오존층 파괴오존층 파괴의 주된 물질은 '프레온'이라는 상표명으로 생산된 프레온가스(CFCs)와 소화기에 사용되는 할론(Halon)가스 등입니다.
프레온가스의 원래 명칭은 염화불화탄소로 냄새도 없고 독성도 없으며 불에 타지도 않고 화학적으로도 매우 안정된 물질로서 냉장고, 에어컨 등의 냉매, 드라이클리닝 용제, 반도체나 정밀부품 세척제, 스프레이와 같은 분사제 등에 이용됩니다.
프레온가스는 탄소원자를 염소와 불소원자가 둘러싸고 있는 형태인데 자외선을 받으면 분해가 되면서 반응성이 큰 염소분자(Cl)를 방출하게 됩니다.
이 방출된 염소원자가 결합력이 약한 오존분자를 파괴합니다.
염소원자 하나가 무려 10만 개의 오존분자를 파괴하며 프레온가스가 일단 성층권까지 올라가면 오존층을 파괴하면서 최고 100년까지 머무를 수 있습니다.
 오존 홀남극에서 봄에 해당하는 10월경에 성층권의 오존 농도가 평상시의 반 정도로까지 급격히 감소되는 현상.
주위의 농도에 비해서 구멍이 뚫린 것처럼 농도가 낮은 장소가 생기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1985년 말에 그 존재가 발표되었는데, 이것은 먼 미래의 일이라고 여겼던 오존층의 파괴가 현실화된 것으로 큰 충격을 주었다.
오존층 보호오존층 파괴를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은 파괴물질인 프레온가스 등의 사용을 줄이고 대체물질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국제적으로도 1987년 몬트리올 의정서에 따라 프레온가스의 사용을 2000년에는 전면 금하기로 하였습니다.
우리나라도 1992년 5월 27일 비엔나 협약과 몬트리올 의정서에 가입하여 프레온가스 감축계획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대체물질 개발에 온 힘을 쏟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