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런게 있었네? 암모니아성 질소 Tip

by oy3807tul0yg 2020. 10. 16.

하이용:)먀리꾸 입니다.또한번 저의 사이트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유.^^날이 맑은게 헤헤 좋아요.잇님들은 오늘은 무슨일 하고 보내셨나요? :-ㅁ바로 얘기할 키워드는이랍니다.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ㅁ

그거알아요? 사실저도 #암모니아성 질소 # # 가 매번 궁금했었어요.이웃님들 서칭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러면 정말로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응원에 보답으로곧 시작합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암모니아성 질소입니다.자주자주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진짜 새로운 공부하는것 같아요.잇님들은 느낌은 어떠셔요?최근, 이슈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암모니아성 질소이에요.힘들게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빈도수높게 문의하시는 내용이에요딱좋은 그늘을 느끼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구독자분들의 불안함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이지 느끼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먹고 쾌적한 이곳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이랑께요요기 마리크 포스팅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보통 탄산나트륨 ·수산화나트륨 등의 강알칼리를 가하고 가온 ·통기시키면 암모니아가 됩니다.
네슬러시약에 직접 반응하여 착색하므로, 담수 ·해수 등의 미량의 암모니아성 질소는 비색법(比色法)으로 정량됩니다.
질소화합물이 토양 속에서 분해되어 식물의 비료가 될 때, 암모니아성 질소의 형태, 즉 암모니아태(態)를 가진다고 생각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단백질태 → 아미노태, 요소태 → 암모니아태 → 질산태가 되어 식물에 흡수됩니다.
따라서 비료 과학에서 많이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이번포스팅은 암모니아성 질소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바래요.저는 먀리큐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