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번달 추천!@ 재미있겠다^^ 상실의 시대 이정돈 알아야지^^

by oy3807tul0yg 2020. 10. 16.

하이용:)마리뀨 입니다.이번에도 저의 블로그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요오.!하늘이 클린한게 넘 만족해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얼 하시면서 보내셨나요? :)이번에 논의할 메인은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봅시다 :-]

오맞다 저두 #상실의 시대 #무라카미 하루키 상실의 시대 #상실의 시대 동양과 서양이 편지를 쓰다 에 관하여 가끔가다 궁금했는데요.이웃님들 검색에 저도 한번더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러믄 진짜 시작해 볼까요?구독자분들의 관심에 보답하는의미로자, 상실의 시대, 남자로 산다는 것 시작하렵니다.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상실의 시대입니당이 내용이 생각해보면 불안한 당신에게, 그리고 좀처럼 인생을 믿지않으려고 고심하는 주위분들에게 살아야겠다는 확고한 관념을 드릴 수 있길 매우 기원합니다.혹시 이러한 느낌이 들은적 있어요?도대체 지금 무얼 위하며 살아가지?최근, 이슈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상실의 시대이지요.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통계적으로 많이 궁금해하시는 자료입니다.딱좋은 그늘을 감상하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사랑을 배불리 섭취하고 쾌적한 온도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이네요여기 마리크 홈페이지에서 좋은 퀄리티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1987년에 상하 2권으로 발표한 청춘 연애소설로 원제는 '노르웨이의 숲'입니다.
현대 감각과 도시인의 센스, 청춘에 대한 추억을 담은 정통적인 연애소설로 대형 베스트셀러가 되어 사회에 큰 반향을 일으켰으며, 무라카미 하루키 현상이라는 말을 낳았습니다.
37세가 된 주인공 나는 함부르크 공항에 착륙한 보잉 747기 기내에 흐르고 있는 비틀즈의 "노르웨이의 숲" 멜로디를 듣고 언제나처럼 혼란에 빠져 19살 때의 나를 회상합니다.
주인공 나는 고베[神戶]에서 상경하여 사립대학 연극과에 들어간 19세의 대학생입니다.
나는 자살한 친구의 애인이었던 나오코와 사랑에 빠져 단 한 번의 육체 관계를 맺는다.
나와 나오코는 자살한 친구에 대한 어두운 기억을 떨치치 못하고, 나오코는 그 뒤 마음의 병을 얻어 교토[京都]의 산 속 요양소로 들어갔다가 자살하고 만다.
한편 나는 같은 대학에 다니는 미도리라는 발랄하고 생기있는 여학생과 교제하며 함께 포르노 영화를 보기도 합니다.
이 작품은 무라카미 하루키가 1982년에 발표한 단편소설 《반딧불》을 바탕으로 쓴 지극히 개인적인 소설로 현대 젊은이들의 냉철한 허무감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또한 그때까지 일본에서 유행하던 불륜소설에 싫증을 느낀 젊은이들에게 강한 호소력을 가지면서 순애문화(純愛文化)의 붐을 이루게 하는 도화선이 되었다.
 

오늘은 상실의 시대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무라카미 하루키 상실의 시대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 되셔요여기까지 상실의 시대 동양과 서양이 편지를 쓰다 마리큐 올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